The 타이 마사지 Diaries
)이 생각났던 릴라 타이 마사지, 치앙마이 여행 중에 몸 뻐근한데 비용을 좀 합리적으로 지출할 수 있는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릴라 타이 마사지를 찾아오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실제로 태국에 가면 마사지 스파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매우 고급스러운 스파부터 길거리에서 받는 마사지까지 그 종류와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에요.
방콕에서는 타이 마사지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소규모 샵은 거리마다 있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마사지사는 손, 팔꿈치, 무릎, 발을 사용하여 몸의 특정 부위에 압력을 가하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는 "믿을만한 마사지 테라피스트를 찾고 여러 번 방문해 자신이 아픈 부위와 최적화된 마사지 압을 찾았을 때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답니다.
태국 여행 가면 그래도 기본적으로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도는 꼭 익혀 가는 것을 추천한다는.. 사와티캅 그리고 코쿤캅 꼭 잊지 말도록 하자.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기억에 남는 휴가를 위해 푸켓 시내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호텔을 살펴보세요. 종합 가이드를 통해 럭셔리, 저예산, 가족 친화적인 숙소를 찾아보세요.
또한 프라이버시 보호나 별도 마사지복 제공 없이 그냥 오픈된 공간에서만 가능한 마사지만 서비스하는 곳도 있다(발 마사지, 목/어깨 등). - 그만큼 서비스 비용도 내려간다.
합리적인 가격의 호텔 가이드를 통해 후지카와구치코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세요. 후지산의 멋진 전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시설을 즐겨보세요.
센을 누르고 지압을 해서 푸는 것인 타이 마사지의 기본이기 때문에 오일을 바르고 문지르는 동작은 없음을 아셨으면 좋겠씁니다.
혹시 모르니 귀중품은 꼭꼭 숨겨두고, 눈에 보이는 곳에 놓는 것이 좋으며 언제나 안전에도 주의해 주세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방콕물집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